최근소식

 

최근소식 게시판

[언론기사_문화뉴스] '쇼핑왕 루이'의 재림, 다시보는 서인국x남지현x윤상현x임세미의 케미

작성일자 : 2020.01.21 17:56:57

조회수 : 560


원문보기 ☞ [http://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




'쇼핑왕 루이'의 재림, 다시보는 서인국x남지현x윤상현x임세미의 케미






(사진출처 : MBC)


[문화뉴스 MHN 이성훈 기자] MBC 수목드라마로 방영됐던 '쇼핑왕 루이'가 20일부터 MBC 드라마넷에서 재방영된다. 쇼핑왕 루이는 최고 시청률 11%를 기록한 바 있으며, '쇼핑왕 루이'는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이며, 오지영 작가의 재기발랄한 스토리에 MBC 드라마 '미스터 백'으로 로맨틱 코미디 연출을 인정받은 이상엽 PD의 위트 넘치는 연출력이 더해진 드라마이다.

쇼핑왕 루이는 2016년 9월 21일부터~11월 10일까지 MBC에서 방송된 드라마로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다. 배우 서인국과 남지현은 각각 루이와 고복실 역으로 캐스팅됐다.

서인국은 유럽에서 외롭게 자란 온실 속 꽃미남 청년 루이 역으로, 남지현은 싱그러운 에너지가 넘치는 긍정의 아이콘 고복실 역으로 출연했다. 배우로 입지를 다진 서인국과 미니시리즈 첫 주연을 맡은 남지현, 두 사람에게 꼭 맞는 캐릭터를 만나 선보일 파란만장 성장기가 공감과 몰입도를 높였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강한 배우 윤상현은 워커홀릭 철벽남이던 중원이 복실을 만나 흔들리는 과정을 섬세하게 연기했다. 임세미는 스마트한 일처리 능력에 겸손함과 비단결 마음씨까지 가지고 있는 퍼펙트 우먼 백마리 역을 맡아 극에 활기를 더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acebook
  • tweeter
  • kakaostory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