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소식

 

최근소식 게시판

[언론기사_세계일보] 고아라, KBS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출연확정, 이재욱과 로맨스 호흡

작성일자 : 2020.05.15 16:17:53

조회수 : 490

방송콘텐츠진흥재단 2015년 드라마극본공모전 [사막의별똥별찾기] 우수상 오지영 작가 (쇼핑왕루이) 후속작 관련 기사입니다.



[원문보기 http://www.segye.com/newsView/20200427512634?OutUr...]





고아라, KBS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출연확정, 이재욱과 로맨스 호흡


배우 고아라(왼쪽 사진)와 이재욱(오른쪽 〃). 사진=아티스트컴퍼니, VAST 엔터테인먼트



배우 고아라가 차기작으로 KBS2TV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을 선택했다.


KBS2TV 새 수목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 제작 몬스터유니온)측은 배우 고아라와 이재욱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본격적으로 촬영에 들어갔다.


이번 드라마에서 고아라는 고아라는 인생의 역변을 맞은 무한긍정 피아니스트 구라라 역을, 이재욱은 시크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자유로운 영혼 선우준 역을 맡았다.


KBS2TV 새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은 활력 넘치는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알바 능력이 달인 수준인 선우준(이재욱 분)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다.


한편 이번 드라마에서는 KBS 드라마 스페셜 국시집 여자, 나쁜 가족들을 비롯해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통해 섬세하고 감각적인 필력을 인정받은 오지영 작가가 의기투합할 예정이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acebook
  • tweeter
  • kakaostory
목록